1차 도쿄는 못가고 2차나고야 3차 오사카 다녀왔습니다.~



2차 나고야편

라이브 끝나고 트위터 올라온 사진




금요일 반차내서 6시 김포에서 출발해서 오사카 간사이 도착해서 기차타고 나고야까지 가니 거진 저녁12시 다됬네요

 키요시 호텔2관에서 묵었어용 편의점에서 산것들. 






아스날 금산! 스테이지


공연전 팜플렛





비둘기가 공연중 ㅋㅌ




번호가 120번 160번대 ㅠㅠ 3번뽑아서 겨우 91번뽑았는데 앞사람 번호가 2번 부럽..

좌절했엇는데 앞번호는 죄다 앉길레 벤치 바로 뒤에서 서서 편하게 봤습니다. ㅋㅌ 제 뒷줄 사람들 불쌍ㅎㅎ

공연끝나고 건네회 3번하고~ 마나미님한테 뭔말 했는지 잘 기억이 안남 ㅠㅋㅋ



아스날금산 바로옆에 게임센타 있더라고요 뽑기로 2천엔정도 쓴거같네요





3차 오사카편


끝나고 트위터 올라온사진

라이브 진짜 예술 이었어요~~


공연하러왔는데 의상이 없어서 지하라이데(직접지불로) 사셧데요~후훗

가격은 예기 안해주심~~



큐즈몰 스테이지~


앞좌석이 외케 안나온데!!덕분에 4번구입해서 겨우 35번 흠 2번째쭐쯤 되려나 더살까 고민하다가 앞번호 있을지도 확정불가라 패스 ㅠㅠ



어어어ㅇ라? 맨앞줄 오른쪽이 비었네~! ㅋㅋㅋ 

이날 오자마자 마나미님 저있는쪽부터 확인하시고~

눈 엄청 많이 마주치고 넘 좋았어용

건네회때 오른쪽부터 시작해서 1등으로 감~ ㅋㅋ

그러고 3번 더받고 ㅋㅋ 마지막엔

나: 쿄와 오츠카레 사마 데시타 (오늘수고하셨습니다.)

마나미님 눈움음 눈도장찍어주시면서 아리가토고자이마스 해주심 큭 넘좋았어요~


오른쪽 끝 ㅋㅋ


엄청 잘보였음 ㅋㅋㅋ



음반 필요하신 분 말씀하세요 사진 하나랑 같이 해서 만원 착불로 드려요

사신분에한해 DVD영상 공유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