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 올라온사진






















제가찍은사진


마나미님은 3번봤었고 이외의 성우분은 또 첨뵈네욧 하라유미님 꼭 보고싶었다고요~

진짜 잼있었음 계속 치킨먹는씬에서 하라유미님 켄터키 켄터키 코다와리 ㅋㅋ 

운좋게 28번표였는데 맨앞줄 ㅋㅋ 마나미님하고 가까운곳이였어요!! 정면얼굴은 볼수가 없엇지만 

왼쪽에서 3번째 였는데요~ 

이거도 블루레이나옴 꼭사야겠네요..

역시 맨앞줄이 최고인듯 



























기사에 올라온사진들



스트로베리페인을 부르고 계시는 마나미 요정님


다카라콘야~ 같음..


엔젤~~